[키즈국악놀이터] 추천 체험프로그램이 시작되네요!

반응형






안동에서 키즈국악놀이터가 또 다시 시작되네요!
기쁜 소식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릴려구요 ㅋㅋㅋ







  키즈국악놀이터가 뭘까요?





키즈국악놀이터는 작년(2010)부터 고택을 찾는 분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창의음악 컨텐츠 체험 프로그램 입니다.
이미 작년에는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에게 아주 큰 인기를 끌었어요 ^^

유교문화가 살아숨쉬는 안동의 자연 그대로의 경관속에서
친환경 유아교육 프로그램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제공하는
창의 음악프로그램 즐거운 키즈국악놀이터 2탄 이라는 멋진 슬로건을 내걸고 있어요!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국악단(크리에이티브 한)이 기획 운영 중입니다.
커리큘럼은 작년에 이미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앗으니.... 믿을 수 잇겟죠??


  무엇을 하나요?





우리 아이들 너무 귀엽네요 ^^;;


어린이들에게 예의범절과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일깨워주고
국악선율과 동화를 배우며 생각과 느낌을 정리하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감성 쑤욱~ 창의 쑤욱~ 국악으로 우리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시켜주세요^^

▣ 진행 프로그램

1. 멋진 고택에서 즐기는 풍류의 시간

2. 국악선율과 현대적인 감성의 어울림

3. 유아의 생각과 느낌을 마음껏 표현

4. 국악동화와 놀이의 즐거움

5. 흥겨운 국악노래         



가장 중요한건 참가비가 무료 라는겁니다 !!!!!!
다른 사람들은 다 가는데, 이런 기회 놓치면 안되겟죠?ㅎㅎㅎ


  어디에서 하나요?






안동시에 있는 안동 민속촌의 애련정에서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지붕없는 박물관 그 자체이기 때문에 멋진 경관 볼 수 있고,
무료로 국악키즈놀이터에 참가하여 즐길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ㅋㅋㅋ


▣ 어린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교육대상 : 유아 5 ~ 7세
모집인원 : 10명 내외 (선착순)
수업하는날 : 2011년 4월 13일 ~ 6월 15일 (기간 내 매주 수요일)
수업 시간 : 1교시 - 10시 30분 (40분 수업)
                 2교시 - 11시 30분 (40분 수업)

※ 문의가 많아 부득이하게 예약 필수라고 하네요


 문의 및 신청 : 안동국악단 (054-822-1838)
                     담당자 남광옥 (010-5220-1864)

다음 카페 : http://cafe.daum.net/andong-gugak


날씨 좋은 봄날~
우리 아이들과 함께 키즈국악놀이터 즐기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