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결산 - 4월 :: 티몰스의 랩하는 프로그래머

반응형





다시 돌아온 블로그 결산의 날입니다 ^^
오늘은 5월 1일 이네요~~
바람이 심하게 불고 황사가 심한 일요일 입니다 ㅠ

매번 그렇지만, 결산을 할 때면 은근 설레이곤 합니다~
회사 월급날 정산서류 받아보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글 수 : 58

2011년 4월 에는 총 58건의 포스트를 발행하였습니다.
3월에 58건의 포스트를 작성하였는데,
신기하게도 3월과 4월의 발행한 포스트 수가 동일하네요 ㅎㅎ


5월에는 조금 더 많은 포스트를 발행하고 싶은데....
지금 비공개 된 포스트가 꽤나 잇는데....
쌓이고 쌓이다보니... 귀차니즘이란 참 무섭네요 ㅠㅠㅠ




카테고리별 글  :


전문용어가 난무하고 딱딱한 IT 정보만 블로그에 가득차니...
블로그가 삭막한 폐허처럼 느껴지곤 해서...
이번달엔 음악적인 부분의 포스트 비중을 높여보았습니다.
방문자가 검색에서는 사실 IT 정보가 좀 더 좋을 수 있겠지만....
너무 딱딱하면 재미 없자나요 ^^;;

봄이라서 그런지, IT 정보보다는 공연관련/책 서평/리뷰 등의 카테고리가 강세네요!


방문자 수 : 72,918





방문자 수가 4개월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주 기분좋은 부분입니다만...
서서히 곡선 그래프가 낮아지면서 언제 하락할지 모르는 위태로움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그래프 보고싶어요 ^^;;


댓글 수 : 548


댓글 수는 3월에 비해 아주 약간 낮게 나왓습니다~
방문자는 늘엇지만 댓글이 줄어든다는건 참 아쉽습니다 ㅠㅠㅠ
물론, 페이스북 소셜 댓글까지 포함하면 좀 더 높겟네요 ^^


댓글 베스트 10
댓글을 누가누가 많이 달았나~~~?
바로 이분들입니다 !

< 잘 안보이시면 이미지 클릭!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공감공유 (21) 이베이날다 (18) 소셜윈 (16) koozijung (14) 쪼매맹 (13)
밥하는 여자 (13) 바닐라로맨스 (12) 철한자구/서해대교 (9)
운지(運指) (9) 라이너스™ (8)

소셜 댓글도 추가해보고 싶지만
아직은 댓글수가 많지가 않아 패스~!!




후기


5월은 이런 기념일, 저런 기념일 참 많은 날이네요~
한편으론 행복하지만 다른 한편으론 또 지갑사정이 안좋아 지는......
블로그에서도 기념일에 따른 행복한 정보 포스트하면 좋을것 같아요~

다가오는 5월에도 화이팅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