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나라를 아느냐] 확정 공연일정 + 제 사진 1장

반응형




안동에서 열리는 산수실경국악뮤지컬 <락 나라를 아느냐>
이전에 몇번 살짝살짝 귀띔해드린적 잇습니다 ㅎ

오늘은 <락 나라를 아느냐> 의 최종공연 일정표와 함께
얼마전에 공연녹음 구경갓다가 찍힌(?) 제 사진 1장 공개 합니다 ㅋㅋ



저기에 멀뚱멀뚱 서서 날카로운 눈으로 쳐다보는게 접니다 -_-;;;;
바로 옆에는 실경 국악 뮤지컬 <사모 450년 사랑> 의 퇴계역을 맡고 계신 분!
제가 계속 서있으니 의자도 건네주시고... 참 친절하세요 ㅎㅎ

좋은 컨텐츠가 없나 ~ 하고 찾는 하이에나 같은 제 모습입니다 ㅋㅋㅋ
녹음중이었기 때문에 숨소리도 죽여가며 조용히 쳐다보고 잇네요 ㅋㅋㅋㅋ




<락 나라를 아느냐> 의 최종 공연 일정표 입니다.
전통 고택을 배경으로 하는 국악 뮤지컬이기 때문에,
기상상황 등에 큰 영향을 받는 관계로 조금 변동이 있을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락 나라를 아느냐 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