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라면 - 삼양 국물자작 라볶이

반응형

새로나온 라면 - 삼양 국물자작 라볶이

안녕하세요? 라면 성애자입니다. 새로나온 라면이 있다면 항상 호기심에 먹어보곤하죠. 올해엔 삼양에서 특히 새로운 라면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삼양의 국물자작 라볶이 컵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 귀여운 사이즈의 작은 컵라면입니다. 국물자작 라볶이! 삼양에서 나왔고, 가격은 1,000원으로 적당한 편이며, 칼로리 270kcal 입니다.


▲ 면과 분말스프 1개가 들었습니다. 후레이크는 그냥 포함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조리방법은 일반 컵라면과 동일합니다. 물을 따라내는 방식이 아니라 국물까지 같이 먹는 방식인데요. 보통 라면보다 국물의 양을 적게해서 찐한 맛을 내게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좀 더 얼큰한 맛을 원한다면 물선보다 더 낮게 물을 부어보세요. 저는 보통 이렇게 많이 먹어요.

팔도에서 나온 라볶이 컵라면이 국물이 거의 없는 라볶이 형태라면 삼양 국물자작 라볶이는 국물이 꽤 있는 라볶이에 가깝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분식집에서 흔히 먹는 라볶이 본연의 맛이라기 보다는 매운 맛이 꽤 느껴지는 라면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국물을 표시선보다 확실히 낮게해서 잘 익혀먹는게 훨씬 맛있어 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밥과 함께 먹기에 괜찮은 메뉴네요!

10점 만점에 6점 줍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