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데이터이월요금 확인하세요~

반응형




KT 에서 발표한 7월 부터 시작되는
아이폰 데이터 이월 기능 입니다.

문자나 통화도 이월되면 좋으련만.....











167 MB 의 데이터요금이 이월되었네요~
( 그래도 이게 어디야...ㅎㅎㅎ )

어쨋든 이 이월된 데이터는 이월된 달에 모두 소진 하여야 합니다.
즉, 1달 밖에 이월되지 않는다는 말이지요.

wifi 랑 공유기, 그리고 대부분 트위터랑 블로그, 메일 확인 , 검색 정도만
3G로 간간히 쓰는 지라, 데이터가 많이 남는데
이번엔 다 쓸수나 있을런지.....ㅎㅎ


아 동영상 봐야되나....




반응형

댓글(5)

  • 2010.07.01 20:25

    오늘 놀러와 글 남겨주셔서 들렀습니다 ^^

    헐. 이월기능 몰랐네요.
    근데 당월에 모두 소진해야 한다면 기본 데이터 다 쓰고 초과해서 이월치 긁어야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꾹꾹 채워서 쓰는 버릇이 생겨 결국 나중에 높은 데이터 요금제로 옴겨가는 수도 발생 하겠네요.
    이월기능이 무조건 이통사에 손해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 2010.07.01 22:21 신고

      정확한 내용은 나와있지가 않네요
      말씀처럼 아무래도 기본데이터가 먼저 사용되어지고
      나중에 소모가 될듯 보이네요~

    • 2010.07.01 22:21 신고

      따라서 앱을 활용한 주기적인 확인을 하여
      알차게 써야할듯요 ㅋㅋㅋ

      조운님도 잘 쓰고 계시나요?ㅋㅋ

  • 2010.08.22 19:06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여기서 많은 정보 얻고 가요~

    저도 이월되어서 쓰다보니 보름인가? 지나면 없어지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웹툰 처음부터 끝까지 3G로 보다보니 금방 없어지네요 ㅋㅋ

    • 2010.08.22 21:02 신고

      전 일부로 유투브 를 봅니다....ㅋㅋㅋ
      저번달엔 바빠서 많이 못했더니 이월되서
      이번달에 900MB 를 넘엇네요 ㅎㄷㄷㄷ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