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자유여행 버그카와 전망대 체험

반응형

보라카이 자유여행 필수 놀거리! 버그카와 전망대 체험

보라카이 자유여행에서 필수 액티비티인 버그카와 전망대 체험 후기입니다. 보라카이다이어리를 통해 예약하면 가이드와 함께 편하고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버그카를 타고 오르막을 올라 전망대까지 향한 다음 전망대와 드림랜드를 구경하고 다시 버그카를 타고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전망대에서 한 눈에 들어오는 보라카이 전역을 둘러보고 드림랜드에서 동물들과 사진도 찍고, 코코넛 쥬스를 먹은 다음 내려오는 액티비티라서 눈이 정말 호강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보라카이다이어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정상가격 $60을 무려 $25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다이어리 버그카 액티비티 진행 순서

1. 보라카이다이어리 공식 라운지(썬플라워 카페)에서 가이드 미팅
2. 가이드와 함께 버그카샵으로 이동
3. 주의사항 및 이용방법 등에 대한 간략한 교육 받기
4. 버그카 타고 전망대로 이동
5. 드림랜드 방문하여 동물들과 사진 촬영 시간
6. 코스 완료 후 샵으로 복귀
7. 가이드와 함께 리조트 또는 디몰 버짓마트까지 이동

보라카이 다이어리와 함께 버그카 지점까지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이 바로 버그카를 처음타게될 버그카샵입니다.


벌써 많은 관광객분들이 와계시더군요!


이번에 타게될 버그카. 주차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실제 타기 직전에 담당 직원이 시동을 걸어주더군요.


버그카를 타기전에 담당 직원이 와서 버그카 이용에 대한 간략한 교육을 진행해줍니다. 간략 교육은 영어로 진행되지만 큰 어려움없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실제 승용차와 다른점은 브레이크가 왼발 이라는 점 정도에요. 운전면허 없이도 운전가능한 수준이지만 가급적이면 면허 있으신 분으로 하는게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


이제 버그카를 타고 전망대로 갑니다. 버그카를 타고 싱싱 달리면서 둘러보는 보라카이의 풍경은 말 그대로 장관이었어요.


버그카에는 총 2명이 탈 수 있습니다. 한 명은 운전, 한 명은 구경하면 끝~~~


오래걸리지 않지만 나름대로 재미있는 버그카를 타고 전망대로 거의 다 올라왔습니다.


스카프, 모자, 선글라스가 있다면 꼭 챙겨가세요~! 오프로드같은 비포장도로가 많아 먼지가 날리는 편이에요~! 약간 테러리스트 패션이면 굿~! (마스크는 버그카샵에서 빌려주니 참고하세요)


전망대 근처에 말도 있더군요.


전망대에 올라봅니다.


풍경이 대박입니다. 보라카이를 둘러싼 전체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구름이 눈 높이에, 보라카이 전역이 발 아래에 있는 그 기분... 참 좋았네요. 물도 너무 맑고 예뻤습니다.


보라카이다이어리와 함께 보라카이에서 스냅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해주시는 메모리유의 김뽀님께서 멋진 인물 컷을 담기위해 열심히 노력 중인 모습입니다. ㅎㅎ


설정샷도 해보고,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3인이 함께 사진도 촬영하면서 추억을 남깁니다.


모든분들이 사진을 담기위해 여념이 없었는데요. 심지어 전속 가이드 로만도 열심히 촬영 중!


전망대에서 잠깐의 시간을 보낸 후 드림랜드로 향합니다. 드림랜드는 전망대에서 내려가는 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드림랜드 입구에서 손님들을 맞아주는 앵무새(?).


부엉이 같지만 실제론 독수리입니다. 얌전하더군요. 드림랜드 직원분께서 머리 위에 올려주어 겨우 셀카도 좀 찍어봤습니다.


이제 복귀를 해야하는데요. 드림랜드를 벗어나서 다시 버그카 탑승지로 갑니다.


전망대 오르막 계단 바로 좌측에 보시면 코코넛쥬스를 저렴하게 맛 볼 수 있는 샵이 있어요.


시원한 코코넛 쥬스가 단돈 60페소입니다. (여기에서 얘기하는 COLD는 얼음장처럼 차가운 시원함은 아니고 미지근에서 살짝 차가운 수준이네요)


빨대를 꽂아서 쪽쪽 마셔봅니다.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과일 본연의 맛이 잘 살아 있었습니다.


숟가락을 빌려 코코넛 열매 속을 먹어보세요. 색다른 맛이에요.


이제 다시 버그카를 타고 처음 위치로 이동해야합니다. 올 때가 오르막 코스였다면 내려갈 땐 당연히 내리막 코스입니다. 안전운전!!

보라카이를 여행할 때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버그카 액티비티지만, 버그카 체험과 전망대, 드림랜드 3가지 모두 무엇하나 부족한게 없는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DarT) 1기 활동으로 보라카이다이어리로부터 여행을 지원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