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 애니메이션 감상하기

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 애니메이션 감상하기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우리 모두의 귀여운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는 다들 만나보셨죠? 2월 평창동계올림픽 기간동안 정말 많은분들이 올림픽 경기장과 올림픽 플라자, 파크 등을 찾아주셨는데요!

많은분들이 SNS에 올려주신 수호랑과 반다비와의 인증샷, 수호랑 댄스타임 등으로 우리 수호랑과 반다비의 인기는 절정에 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호랑이 추는 댄스는 SNS에서 엄청난 인기몰이 중!


실물로 보면 더욱 귀엽고 앙증맞은 우리 수호랑과 반다비를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총 4편의 애니메이션을 준비했습니다! 가족들과, 아이들과 함께 수호랑과 반다비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1편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평창 스타, 수호랑 편입니다. 그림에서 태어난 수호랑과 수호랑이 쏟은 잉크에서 튀어 올라오는 반다비의 모습이 인상적인 애니메이션입니다. 도화지에서 태어난 수호랑과 반다비는 어떤 모습일까요? 직접 확인해보세요! 스키와 컬링도 준비했습니다!


2편은 수호랑의 올림픽 출전기입니다! 각고의 노력끝에 올림픽에 출전한 수호랑! 스피드 스케이팅, 피겨 스케이팅, 봅슬레이, 쇼트트랙, 스켈레톤과 루지, 프리스타일 스키, 스키점프와 크로스컨트리 스키, 바이애슬론, 컬링, 아이스하키, 스노보드라는 동계올림픽의 모든 경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3편은 반다비의 이야기입니다. 동계패럴림픽 마스코트인 반다비도 열심히 준비했군요. 올림픽이 끝났다고 슬퍼하지마세요! 우리에겐 패럴림픽과 반다비가 있으니까요~


마지막 4편은 수호랑과 반다비의 재미있는 여행기입니다.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수호랑 반다비의 여행기, 그리고 올림픽 준비를 위한 연습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강원도와 평창 곳곳의 모습이 잘 담겨있어 너무 예쁜 애니메이션이에요!



잠깐, 이렇게 귀여운 수호랑을 갖고 싶다면?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장 스토어에서 수호랑과 반다비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어 구경하는 재미 두 배!

자료제공 :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