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하고 맛있는 배달맛집 안동 혼밥천하

반응형

푸짐하고 맛있는 배달맛집 안동 혼밥천하

어제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시켜먹을려고 배달의민족 훑어보던 중 혼밥천하라고하는 가게가 있어서 호기심에 한 번 배달시켜봤다. 리뷰가 많지는 않았지만 구성이 괜찮아보이고 가격도 준수해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배달은 정말 빨리왔는데 배달 속도가 마음에 들었다. 사업자정보를 보니까 옥동 국물두루치기지게꾼으로 돼 있는데 같이 하시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정말 맛있고 푸짐한 배달맛집이다.

제육덮밥 도시락 2개를 시켜봤다. 혼밥천하에서 제일 메인 메뉴이고 가격은 1인분에 8천원이다. 배달 포장이 안전하게 도착했다.


오픈기념서비스로 추억의 브이콘을 준다. 리뷰이벤트도 있었는데 깜빡하고 신청못했다… 아무튼 추억의 브이콘은 후식으로 잘 먹었다. 구성은 상추랑 깻잎이 별도로 제공되고 도시락 하나, 그리고 간단한 국물 하나다.


한끼식사 든든하게 할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정말 매우 든든하게 먹었다. 반찬이 매우 푸짐해서 밥이 부족해서 햇반 돌려서 1그릇씩 더 먹었다.


밥 위에 분홍소시지 2개가 들어있는데 굿. 특히 저 소시지 위에 있는 깨랑 무슨 솔트같은게 짭쪼름게 아주 맛있었다.


상추랑 깻잎은 간단하게 제공된다. 그런데 크기가 좀 작아서 쌈을 싸먹는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밥에 김 싸먹듯이 둘러쳐서 먹는 느낌?으로 먹었다. 그래도 없는것보단 확실히 낫다.


이런식으로 쌈 싸먹음. 특히 저 제육 고기가 정말로 맛있었다. 양념도 간이 딱 알맞고 불맛도 나는게 희한하다 희한해 ㅎㅎㅎ 무엇보다 제육 고기의 양이 엄청 푸짐 ㅎㅎ 가성비 짱!


비엔나랑 시금치도 들었고


메추리알, 볶은 김치도 들었다. 저 볶은김치도 밥도둑. 동그랑땡도 2개가 들어있는데 이건 식어있는거라서 좀 아쉬웠다.


맛있는 제육 고기. 어제 친구랑 먹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또 시켜먹기로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