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덴탈 이중모 치과전용 칫솔 사용 중

반응형

S&G덴탈 이중모 치과전용 칫솔 사용 중

치과에 스케일링 받으러 갔다가 치과에서 잇몸이 약하고 치석이 심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사실 치석이 심하다는건 예전부터 들어왔던 말이었는데, 다른 사람보다 많이 심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실제로 사진을 찍어서 보니 내가봐도 심하긴 하더라. 특히 나같은 경우, 어릴때 치아교정을 했었기 때문에 치아 뒤에 교정기가 아직 있고 아마 평생 써야할 것 같긴한데 아무튼 치아 뒤에 있는 교정기로 인해 치석이나 이물질이 더 쉽게 쌓이는 구조다.

원래는 내 양치질 방법이나 양치질 횟수가 부족해서 치석 제거가 올바르게 되지 않는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치과에서 이중모를 써보라는 이야기를 듣고 다음날 바로 이중모를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

S&G덴탈이라는 곳에서 나온 이중모 칫솔인데 일반용의 경우 날이 부드러운 편이다.


이중슬림모라고 돼 있다. 이걸 처음 썼을 때의 느낌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 마치 얇은 실 같은걸로 대충 양치하는 느낌밖에 안나더라. 기존에는 4중모같은 두툼한 칫솔을 썼었기 때문에 양치질을 끝내고나면 개운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중모는 그런 느낌이 잘 안난다. ㅎㅎㅎ 그래도 날이 얇기 때문에 치아 구석구석을 닦을 수 있고, 특히 치아 사이사이나 잇몸 부분을 세밀하게 양치할 수 있어서 이중모를 애용 중이다.


날이 좀 부드러운 느낌이고 양치하는 느낌이 잘 안나서 박박 닦다보니 칫솔모가 쉽게 벌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치아를 지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애용 중.

치석 심하신분들이나 치과에 자주가시는분들은 이중모를 많이들 사용한다고한다. 치과에서 올바른 양치질 방법을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이중모의 경우 부드러운 칫솔 옆면을 활용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