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치킨연구소 옥동트렌드점 진짜고추맵닭 중화식깐풍 맛

반응형

안동에서 좋아하는 치킨집 중 한 곳인 치킨연구소 옥동트렌드점. 자주 시켜먹는 곳이고 이미 블로그에도 여러가지 맛에 대해 포스팅한적이 있다. 이번에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았다.

치킨연구소 박스. 콜라 500과 치킨무, 파를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리뷰 쓴다고하면 김말이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시켜봤다. 중화식깐풍 맛 하나랑 진짜고추맵닭 맛 하나로 주문.

 

둘 다 일단 많이 매운건 아니다. 치킨 겉이 바삭하고 속이 촉촉한 스타일인데 지난번에 올린 후라이드맛 만큼의 퀄리티는 아닌것 같아서 조금 아쉽다.

이런저런 스타일의 맛을 먹어볼수록 점점 더 후라이드가 얼마나 맛있는지 알게 되고 있다.

 namsieon.com/4888

 

안동 치킨연구소 하림 순살치킨 배달

안동 치킨연구소 하림 순살치킨 배달 안동 옥동에 있는 치킨 연구소. 지난번에 후라이드 시켜먹고 너무 맛있었어서 다음에 딴거 시켜먹을려고 마음먹고 있다가 이번에 시켜먹었다. 뭔가 배는 ��

namsieon.com

 

이건 상대적인것이라서 그렇다는 것이고 객관적으로 보면 둘 다 맛있다. 내 입에는 중화식깐풍보다는 진짜고추맵닭쪽이 좀 더 맛있었다. 치킨 아래쪽에 양념이 좀 있는데 그 양념에 듬뿍 찍어먹으면 살짝 매콤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음엔 후라이드 또 먹어보고 다시 판단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