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분식 배달 맛집 봉맘김밥, 떡볶이 쫄면 돈가스 김밥 다 맛있어!

반응형

안동 서부시장에 위치한 봉맘김밥. 가게 간판은 예전에 봤었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못가봤다가 이번에 배민에 떴길래 배달 주문으로 먹어보았다. 가게 이름은 봉맘김밥이고 봉맘이 조리하시는것 같다.ㅋㅋㅋ 김밥집이지만, 김밥외에도 돈가스, 떡볶이, 쫄면, 순대, 제육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분식점이다. 

여러가지를 먹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골라서 배달시켜봄.

 

배달의 민족 앱에서 봉맘김밥을 찾을 수 있다. 현재 신규 업체로 등록돼 있고 리뷰 이벤트 진행 중. 맛있는 간식을 준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평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서부시장에 가게가 있어서 안동 거의 대부분의 지역에 배달이 가능하다. 

 

주문 즉시 조리한다고 한다. 메뉴를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시키다보니 포장 배달이 염려되었었는데 깔끔하게 잘 배달되었다. 우리 팀원이랑 하나씩 먹어보면서 리뷰를 해보았다.

 

제일 먼저 봉맘김밥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김밥류. 소고기땡초김밥과 참치마요김밥을 하나씩 골랐다. 두툼한 김밥이 옛날 스타일 또는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주던 김밥 스타일이다.

 

소고기땡초김밥은 봉맘김밥의 대표 메뉴이고 살짝 매콤한 맛이 살아있다. 참치마요김밥은 우리가 생각하는 바로 그 맛인데 밥이 찰기가 있어서 쫀득쫀득하니 맛있었다. 일단 햄이 들어가 있는게 만족 ㅋㅋ 

 

두번째 떡볶이. 메뉴 이름이 '진짜 떡볶이'인데 학교앞 추억의 매콤달콤칼칼 쌀떡복이라는 설명이 적혀있었다. 근데 진짜 학교 앞 추억의 떡볶이랑 매우 닮아있고 무엇보다 떡이 크고 맛있어서 대만족! 

 

떡볶이 양념이 와~~ 진짜 맛있더라. 봉맘김밥에서 제일 맛있는 메뉴였다. 떡볶이 맛집 인정...

 

이 글 보고 주문하실분들 있으면, 떡볶이는 무조건 주문하시길... 절대 후회안함 ㅋㅋ 

 

순대. 순대는 일반적인 순대 스타일인데 떡볶이 양념에도 찍어먹고 소금도 찍어먹고 했다. 내장은 제외고 온니 순대만 들어있는 메뉴다. 나는 간을 안좋아해서 만족인데 같이 먹은 친구 녀석은 간을 좋아해서 다음번에 주문할 땐 간 있으면 넣어달라고 해야겠다고 말하더라.

 

매콤제육덮밥. 푸짐한 밥에 매콤한 스타일의 제육과 김이 듬뿍 들어있는 메뉴다. 같이 주는 반찬 중에 멸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다. 

 

슥슥 비벼서 다 먹어버림 ㅋㅋ 많이 맵지 않고 적당하게 감칠맛나는 매콤제육덮밥이다. 

 

쫄면. 분식집 필수 메뉴 ㅋㅋㅋ 이런저런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이것도 슥슥 비벼서 먹음. 쫄면 먹고 반찬으로 돈가스 먹거나 순대 먹기 ㅋㅋㅋ 환상 레시피

 

돈가스. 봉맘수제등심돈가스다.; 치즈돈가스도 있는데 치즈보다는 등심이 맛날 것 같아서 등심돈가스로 골랐다. 밥 적당량 들었고 돈가스도 알맞은 양이다. 소스는 따로 준다.

 

소스 부어서 먹거나 찍어먹거나 원하는대로 하면 될듯. 우린 부어서 먹었는데 맛있고 좋았다. 

 

푸짐하게 한 상 차림으로 주문해도 가격 부담 덜하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봉맘김밥. 내 개인 입맛으로 맛있는 순위는 떡볶이 → 소고기땡초김밥 → 봉맘수제등심돈가스 → 제육덮밥 순이다. 진짜 떡볶이 최고였다... 와우! 최근에 먹었던 떡볶이 중에 가장 맛있는 떡볶이 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