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만복이 쭈꾸미 낙지볶음 포장해서 먹음

반응형

요즘 쭈꾸미에 꽂힌 나. 여기저기에서 쭈꾸미 사먹고 있다. 안동 물건너 법원 앞에 보면 만복이 쭈꾸미라고 맛있는 곳 있는데, 여기 생기고 사람들로부터 맛있다고 소문나서 손님도 무척 많은 곳이다. 코로나 등으로 인해서 가게에서 먹기가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래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다. 쭈꾸미 2인분이랑 새우튀김 4개짜리 1개 포장했다. 쭈꾸미 1인분당 8천원이고 새우튀김 4개에 8천원이다. 

 

포장은 뭐 크게 설명할 것 없이 간소하다. 메인메뉴를 중심으로 차려져 있고 새우튀김을 포장하면 간장도 함께 준다. 

쭈꾸미. 남을까봐 2인분만 우선 포장했다. 다음에 또 포장할 계획.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다. 여기 쭈꾸미는 독특하게 불맛이 확 나는게 냄새부터 일단 다르다. 많이 맵지 않으면서도 감칠맛과 입에 잘 맞는 매우 맛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밥 비벼 먹으면 최고! 술안주로도 최고인데 술안주보다는 밥 비벼 먹는 용도가 좀 더 어울리는 것 같았다. 아무래도 술안주로는 양이 좀 부족.

 

새우튀김. 통새우 엄청 큰게 들어있고 조리 상태도 매우 굿! 포장하는 바람에 조금 식었길래 전자렌지 살짝 돌려서 먹어버림 ㅋㅋ 안동 로컬 미식가들의 옛날 추억의 집 OO 쭈꾸미에서 느꼈던 새우튀김의 그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었다. 

같이 주는 콩나물. 콩나물을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만 먹고 거의 손이 안가더라.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양파같기도 하고... 아무튼 쭈꾸미랑 맛있게 먹었다. 넘나 맛있는 것... 가게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