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 펀딩으로 만나는 안동 걱정나무 다이어리 에디션

반응형

안동의 역사문화자원인 걱정나무를 주제로 한 걱정나무 다이어리 에디션이 탄생했습니다! 걱정나무는 2021년 다이어리 및 관련 상품으로 걱정을 해소하게 해주는 재미있는 다이어리인데요. 다이어리 기본 세트와 스티커 세트, 걱정나무 키링인형, 풀패키지에는 씨앗연필이 포함된 상품으로 현재 텀블벅 사이트에서 펀딩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펀딩은 12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결제는 12월 17일에 진행되는 일정입니다!

주문제작 상품으로 단품으로는 구할 수 없는 리미티드! 현재 187% 펀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안동의 나무문화기획이라는 업체에서 제작한 2021년 걱정나무 다이어리 에디션을 만나볼까요?

 

2021년형 걱정나무 다이어리는 안동시의 역사문화자원인 걱정나무의 스토리에서 착안하여 제작된 상품입니다!

걱정나무란?
과거 안동 군청 앞(현재 안동 웅부공원)에는 장수발복을 기원하며 심은 나무가 있습니다. 당시 행정기관이 군청을 중심으로 모여 있었던 까닭에 사람들은 이 나무 아래에서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곤 했습니다. 사람들은 이 나무 주변에서 자신들의 걱정을 이야기하며 나누곤 했는데, 수많은 사연과 걱정들이 나무 아래에서 오고갔고, 이 나무가 걱정을 들어준다고 하여 ‘걱정나무’라고 불리게 됐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걱정을 하고 살죠. 저도 이런저런 걱정으로 밤잠도 설치고... 요즘 현대인들의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 중 하나가 아마 걱정일텐데요. 데일카네기는 걱정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기록만 잘 해도 어느 정도의 걱정은 극복할 수 있다고 행복론에서 말합니다. 걱정나무 다이어리는 이러한 걱정들을 효과적으로 기록, 정리하고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걱정나무 다이어리 구성은 걱정해소카드, 위로의 메시지가 포함돼 있습니다. 걱정해소카드는 걱정거리를 기록하고 걱정을 실제 잘라버리는 카드입니다. 

위로의 메시지는 다이어리 사용자에게 전달해주는 글귀입니다. 

 

이외에도 드림메이커, 인사이트, 먼슬리, 액션같은 다채로운 구성을 갖추었습니다. 걱정을 해소하는 것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앞으로의 미래를 계획해보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걱정나무 다이어리와 함께 쓰면 더욱 좋은 걱정나무 굿즈도 준비했습니다.

걱정나무 스티커와 함께 쓸 수 있는 스티커와 씨앗 연필! 걱정나무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나와있답니다!

이외에 걱정나무 키링인형도 놓치지 마세요. 걱정나무가 귀여운 캐릭터로 다시 태어났답니다! 

 

여러분들의 2021년 걱정을 관리하고 해소시켜줄 2021 걱정나무 다이어리 에디션! 텀블벅 펀딩 사이트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tumblbug.com/86bcf2be-254a-45cb-bae7-042bba77914c

 

텀블벅 tumblbug

모든 사람의 창조적인 시도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www.tumblbug.com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