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용 에덴미술 거실 인테리어 그림 액자

반응형

이번에 겨울을 맞아 집 거실에 있는 액자 그림을 겨울용으로 교체해보았다. 거실 인테리어에서 큰 그림 3개를 액자 형태로 꾸며두고 종종 쳐다보면서 기분 전환하고 있는 상황이라 계절별로 바꿔주고 있다. 1년이 지나서 현재 봄부터 겨울까지 그림들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 액자 안에 그림을 하도 교체하다보니까 이제 능숙해져서 그림 바꾸는 속도도 엄청 빨라짐 ㅋㅋ 

그림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로 할지 고민하다가 겨울 느낌이나는 걸로 골라보았다. 

 

미술에는 젬병이라 주변에 미술하시는분한테 이미지로 자문 구해서 고름 ㅋㅋ 일단 먼저 괜찮아보이는 조합을 이미지로 캡쳐해서 샘플을 만들고 그 샘플을 보내서 의견을 구한 뒤 고름 ㅋㅋ 가을부터 그렇게 했었다. 

 

그림 도착. 연말인데도 택배는 빨리 왔다. 

 

거실 그림 교체. 가을용 그림에서 이제 겨울 느낌이 나는 그림으로 바꾸었다. 혼자 사는 집이라 겨울 느낌이 많이 살면 조금 쓸쓸하게 보일까봐 걱정하였었는데 그런 느낌은 많지 않았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크리스마스 느낌이 많이 난다. 

 

캔버스 그림이 관리는 편한데 예쁜건 액자가 좀 더 예쁜 느낌이다. 각 잡힌 액자가 예쁘다. 나중에는 내가 촬영한 멋진 사진들을 출력해서 꾸며보고 싶다. 

 

겨울 인테리어로 완성! 그림만 바꾸어도 거실 분위기가 확 살아난다. 가끔씩 쳐다보면서 멍~ 때리면 생각도 정리되고 괜찮음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