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마케팅 동의 거부하는법

반응형

작년에 대출 때문에 KB국민카드에서 카드 만들고 신용으로 대출 받아서 갚아나가고 있는 중인데, 이때 하도 급하게 가입하다보니까 전화로 가입하게 되어서 구체적으로 어떤 설정같은걸 못했다. 그러다보니 마케팅 동의가 되어있어서 인지 KB국민카드와 연계된 곳들에서 광고 전화가 많이 왔다. 똑같은 주제로 전화가 많이와서 사실 다음부터는 전화하지 말아달라고 정중하게 요청했으나 얼마후에 또 다른분이 연락옴...ㅋㅋ 

그런데 그 전화한 분의 입장에서도 보면, 그 분도 그냥 돈벌려고 일하는 것일 뿐인데 매몰차게 하고싶지 않아서 이번에도 정중하게 거절하겠다고 이야기를 하고 했더니 그분께서 마케팅 동의를 거부하면, 앞으로 이런 전화가 오지 않을것이라며 귀띔해주었다. 그래서 그때 마케팅 동의가 되어있다는걸 알게되어 원래는 전화로 마케팅 동의 거부를 해야하는데, 전화 연결이 너무 어려워서 홈페이지에서 해보았다.

 

일단 KB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한 다음에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카드 있어도 회원이 아닐 수 있다. 아이디 없으면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무조건 회원가입 해야함. 

 

회원가입 후 my KB 메뉴에서 혜택정보(마케팅)수신동의 버튼을 클릭한다.

 

들어가보면 온통 동의로 되어있는걸 알 수 있다. 그런데 이게 내가 설정한게 맞는지, 아니면 이번에 회원가입하게 되면서 이렇게 설정된 것인지는 알 길이 없다. 

 

아무튼 이걸 다 비동의로 바꿔준다. 만약 필요한게 있으면 동의로 해도된다. 

 

변경 완료. 이젠 안오겠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