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출간) 나도 사진작가! 스마트폰 인생사진 촬영&보정 with 라이트룸

반응형

스마트폰 인생사진 촬영&보정 with 라이트룸 이라는 신간으로 인사드립니다.

남시언 작가입니다. 8번째 저서를 출간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한 스마트폰 인생사진 촬영&보정 with 라이트룸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보정하는 다양한 방법들과 기능들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책입니다.

초보자분들이 학습하기 쉽도록 상세한 설명과 예제 사진을 첨부했고, 사진 보정을 어려워하는분들도 누구나 자신만의 색감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사진 보정 기법을 체계적으로 다루면서 장르별로 정리한 책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찍고, 스마트폰으로 보정하는게 대세!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모든게 끝나는 인생사진으로 "사진 작가"가 되어보세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스마트폰에서 보정하고 활용하는 전체적인 과정과 내용들을 쉽고 재미있게 담은 책입니다. 책장에 두고 항상 볼 수 있게끔 표지를 무광 에폭시로 디자인해서 고급스럽게 나오도록 신경 썼습니다.

스마트폰 사진 촬영 초보자분들은 책의 앞부분인 카메라 모드 기능과 장르별 촬영 구도를 보시면 촬영에 도움을 줍니다. 기본 이론을 단계별로 학습하고 장르별 촬영 기법 노하우도 담았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사용에 익숙하신분들은 책의 중반부와 후반부에 나오는 프로모드 활용법과 RAW 파일 활용, 그리고 자신만의 색감으로 사진 금손으로 만들어줄 모바일 라이트룸 보정 방법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 풍경, 야경 사진 등 필요한 부분만을 학습하고 실전에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현재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10월 8일부터 출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서점 링크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4064192?OzSrank=1

 

나도 사진작가! 스마트폰 인생사진 촬영&보정 with 라이브룸 - YES24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모바일 라이트룸을 이용하여 편집하는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썼다.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실제 일상에서 자주 촬영하는 상황(

www.yes24.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