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맛집 경북도청 쉐프아이가 파스타 돈가스가 맛있다!

반응형

예천에 있고 경북도청신도시에 있는 맛집, 쉐프아이가 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찾아보니 예천 쉐프아이가는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으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하는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곳이더라고요! 

포장과 배달이 가능하고 지역화폐도 사용 가능한 곳이에요. 예천군 호명면에 자리잡고 있는 가게입니다.

가게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예뻐서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예천 쉐프아이가 입구. 가게는 모퉁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음식이 맛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식사 분위기가 좋았어요. 

 

쉐프아이가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종류가 있고 사이드 메뉴고 피자와 리조또, 덮밥류가 있네요. 

아래쪽에 보면 세트메뉴가 있는데 가성비가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3명이서 방문하였는데 세트메뉴로 고르고, 여기에서 치즈돈까스로 추가하였는데 3명 모두 배부르게 먹을만한 양이었습니다!

제일 먼저 파스타가 나왔어요.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입니다. 꾸덕하면서도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파스타 맛집 인정!

 

크림 소스 안에 베이컨과 빵이 들어있고 면도 양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여러명이서 나눠 먹어도 좋을만큼 푸짐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세트 메뉴에 있는 수제 치즈 돈까스에요. 수제 치즈 돈까스라서 그런지 통통하니 귀엽고 양도 푸짐합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메뉴가 한꺼번에 나오는게 아니라 조리되는 순서대로 나오는 것 같아요. 파스타와 돈까스가 먼저 나오고 피자가 가장 마지막에 나왔어요.

 

크림 고구마 피자입니다. 숟가락으로 떠먹는 피자인데 고구마 맛이 일품이고 피자맛보다는 고구마맛이 강한 그런 피자입니다.

 

여기에 콜라 2개 추가해서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고 돈까스도 맛이 좋았어요. 크림 고구마 피자는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아요. 

 

 

예천과 경북도청신도시에 있는 쉐프아이가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데이트 코스나 가족들끼리 외식 장소로도 좋고 여행객분들이 방문해도 좋을 곳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