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서브웨이 프리오프닝 오픈런 후기

반응형

안동 서브웨이 안동옥동점입니다. 최근에 오픈 예정인 곳으로 그동안 안동에는 서브웨이가 없었는데 이번에 안동옥동점이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오픈 날짜는 5월 3일 수요일인데요. 

반응형

4월 29일과 4월 30일 일요일에 프리오프닝 파티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오시는분들에게 샌드위치를 무료로 주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저는 30일 오전에 일찍 가서 1시간 정도 오픈런으로 대기를 하였고요. 기다리다보니 사람들이 계속해서 줄을서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지더라고요. 확실히 오픈런이 인기가 좋았습니다. 

 

안동 옥동 서브웨이 프리오프닝파티는 4월 29일과 30일에만 진행하는 듯 합니다. 

 

가게 입구에 붙어있는 메뉴들을 살펴보니 꽤 맛있어 보이는 것들도 있고 가성비 좋아보이는 것들도 있어서 정식 오픈 후에 하나씩 먹어볼 생각입니다. 

 

오픈런으로 1시간 정도 길에서 대기탔는데, 다른 지역의 서브웨이에서는 프리오프닝일때 번호표를 배부했다고 하는데 안동 옥동점은 번호표를 나눠주는건 없었고 그냥 줄서서 기다리는 것만 해주었습니다. 

30일에는 서브웨이 랩 제품(또띠아)로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또띠아도 좋아하고 서브웨이 랩제품이 예전에 먹던 KFC 트위스터(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랑 비슷해서 선호하는 제품인데 딱 좋아하는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테이크아웃으로만 제공되어서 제품 들고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다른 지역에 갔을 땐 서브웨이 잘 안갔었는데... 희한하게 안동에서 없던게 생기니까 오픈런도 하고싶고 뭔가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맛은 역시 좋았고 굉장히 깔끔해서 정식 오픈 후에 여러번 가볼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