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를 위한 용기 글라스락세트 구매 후기

반응형

막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글을 쓸려고 시작은 했는데 '진짜 이런거 까지 블로그에 올려야 하는가...'에 대한 생각이 드네요. 뭐, 짬나는 시간에 글이나 쓰자는 마음이 있고, 기록이나 추억 등에 대한 일기 형태의 측면이라는 점도 있어서 그냥 쓰기로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전자렌지 사용빈도가 높아지고 있어서 전자렌지 전용 용기를 찾다가 글라스락을 구매했네요. 귀차니즘 때문에 별로 요리도 안해먹는 제가 글라스락 세트를 구매한 이유는 딱 세가지 입니다.
1. 전자렌지 전용 용기의 가격이 너무 높음
2. 한번 구매해두면 냉장고든 전자렌지든 도시락이든 뭐든 언제든지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3. 가격이 적당한 측면이 있음


큰 마음 먹고 남자인 제가 주방용품을 구매를 했네요;;;
이 구성은 글라스락 추천세트 52번 미라트 알뜰추천 12조세트 입니다.
총 금액은 한 40,000원 정도더군요. 나쁘지 않은 구성이라는 생각에 구매했으며, 현재 매우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하지요. 유용하게 사용하느냐 안하느냐.

저는 개인적으로 오픈마켓을 이용할 때에는 주로 지마켓을 이용하곤 했었는데, 이 제품을 구매할 때 마침 지마켓 사이트가 해킹을 당한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접속이 안되고 불통이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11번가에서 구매했습니다. 새로 가입하면서 까지요. 어휴... 귀찮더군요. 어차피 같은 판매자에다가 같은 상품인데....
배송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좋았습니다.

주방용품에 대해 잘 몰라서 이것저것 대충 구경해보다가 전자렌지 사용 + 반찬 보관 등에 사용할 목적에 적합한 것 같아 구매했는데요. 동그란 모양도 몇개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은 이상한 생각(??) 때문에 구성이 좀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택했습니다. 현재 절반 정도는 사용 중이고 절반 정도는 아직 미사용 중인데 언젠간 쓰지 않을까 생각하며 위안삼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 인터넷 검색으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혹여나 제가 구매한 곳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다음 링크(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xfrom=search^prd&prdNo=14446519&lCtgrNo=160994&mCtgrNo=165241)에서 구경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얼마되지도 않는 상품인데다가 링크프라이스 같은 커미션 링크가 먹혀있진 않습니다. 뭐 이런 링크 클릭한다고 해서 저한테 커미션이 떨어진다든지 이 제품을 구매한다고해서 커미션이 있거나 일부 금액이 저한테 들어오거나 그렇진 않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가끔 물어보시거나 얼마를 받느냐는 둥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노파심에 적었습니다.ㅠㅠㅠ)

이제 용기도 샀으니 반찬을 만들거나 사거나 해야할텐데, 알맹이는 있는데 내용물이 없으니 문제네요. 흔히 말하는 속 빈 강정처럼 되어버린 듯 하네요.아하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