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술집 맛집] 운안동 깡철 통술집

반응형

비교적 최근에 생긴 안동 술집 맛집! 안동 운안동 통술집. 운안동 나아아가라 4거리에서 MBC쪽으로 들어오는 2차선으로 오다보면 바로 있습니다. 흰색 간판에 커다랗게 깡철 통술집 이라고 적혀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 메뉴가 그날그날 바뀌며, 손님이 직접적으로 고를 수 없다는 점이 매력인데, 약간 랜덤 안주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간혹 호프집에 있는 이른바 '주방장 마음대로 안주' 같은 안주류만 존재하는 술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번 방문한 곳인데, 실내는 조금 좁은 편이라 조용하게 이야기하기 괜찮은 것 같고, 안주 많고 술 적당히 먹기 괜찮더군요.


촬영

모든 사진 아이폰5로 촬영했으며, 간판과 메뉴판은 촬영하지 않았네요... 귀찮아서;;;



메뉴

  • 작은통술(안주) 20,000원
  • 큰통술(안주) 30,000원
  • 소주 3,000원
  • 맥주 3,000원

주로 2인으로 방문한 곳이기에 큰통술 말고 작은통술로 주문합니다. 작은통술 메뉴 갯수는 약 4개 정도이며, 국 1개 꼭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는 만두전골이 나오고, 언제는 어묵탕, 또 다른 언제는 찌개류가 나오기도 하더군요. 이 날은 닭강정부터 나와줍니다. 사실 기본안주와 닭강정 정도만 있어도 1병 정도는 끝장낼 것 같은데, 배도 고프고 안주도 아직 나올 예정이고 해서 쉬엄쉬엄 달립니다.ㅎㅎ


안동 맛집 운안동 통큰술 1
이 날은 또 굴이 나오더군요. 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 봤습니다.

소주 그냥 줄줄줄 이죠 ㅎㅎ




안동 맛집 운안동 통큰술 2
기본안주인데, 술먹다가 얘기하다가 촬영하다가 문자 쓰다가 등등... 정신이 없다보니 젤 마지막에 촬영했군요.

뭐 전체적으로 괜찮은 안주 위주로 나옵니다. ㅎㅎ



근처에 주차하기가 조금 애매할만큼 도로가 복잡하긴 하지만 저렴하면서도 배부르게, 술 한잔 꼴딱! 할 수 있는 곳인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