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보석! 마카오축제원정대 모집

반응형

아시아의 보석! 마카오축제원정대 모집

마카오정부관광청이 후원하고 에어부산이 주관하는 마카오축제원정대 2차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저 역시 올해 9월 마카오불꽃축제 원정대에 참여하여 마카오에 다녀온 바 있는데요. 아시아의 보석! 동양속의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1차 모집은 끝난 상태이며, 2차 모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카오는 1년내내 축제기간이라 할만큼 큼직한 축제들이 많이 열리는데요. 사실 축제가 아니어도 마카오는 꼭 한 번쯤은 다녀와볼만한 아름답고 익사이팅한 도시입니다.


에어부산 원정대로 아시아의 숨겨진 보석 마카오의 다양한 축제를 즐기고 함께 공유할 분들은 10월 12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되는데요. 원정대에겐 부산-마카오노선 왕복항공권 1매마카오 숙박지원금(2박), 그리고 여행지원금(20만원)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현재 11월에 예정된 마카오 그랑프리와 마카오 국제음식축제, 12월에 예정된 마카오 쇼핑페스티벌과 마카오 라틴 퍼레이드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각 축제별 3명씩 총 6명의 원정대가 선정되며, 선정된 원정대는 선택한 마카오의 축제를 취재하고 축제를 즐기면서 생생한 축제여행기를 포스팅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기버튼을 눌러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에어부산 마카오축제원정대 2차 응모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