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iMac)에서 스타크래프트2 즐기기

반응형

아이맥(iMac)에서 스타크래프트2 즐기기

국내에서 맥을 쓰는 사람들에게 게임은 지옥이다. 지원되는 게임도 많이없고, 된다해도 맥 앱스토어나 별도의 스토어를 통해 구매해야하는데 보통 영문 오리지널인 경우가 많아 100% 한글화된 게임을 즐기기가 어렵다. 몇 년전까지만해도 한글음성과 텍스트가 지원되는 게임을 맥에서 즐겨보는게 소원이라면 소원이었던 시절도 있었다.

워낙 게임같은걸 잘 안하다보니 맥용 게임에도 큰 관심은 없었는데, 작년 연말쯤... 블리자드 사의 스타크래프트2디아블로3를 맥에서도 별도의 작업없이 100%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흥분하면서 구매!

스타2는 자유의날개와 군단의 심장 팩까지 나와있다. 디지털구매 시 각 2만원이었나. 뭐 얼마안하는거 같아서 묶음팩으로 2개다 구매.

사실 스타크래프트 1을 더 좋아해서 스타1이 맥 지원되면 꼭 하고싶은 거였는데 아쉽게도 맥은 지원하지 않고있다. 그럼에도 맥에서 즐기는 스타2는 윈도우 같은건 잊게 만든다. 알고봤더니 2010년부턴가... 그때부터 지원됬다더라...

스타2 자유의날개는 테란 캠페인이다. 짐 레이너가 사라 케리건을 구출하기 위한 스토리. 군단의 심장은 케리건이 주축이 된 저그 캠페인. 케리건이 붙잡힌 짐 레이너를 구하고 맹스크에게 복수하는 스토리.


곧 나올 공허의 유산 확장팩은 프로토스 캠페인인데, 프로토스 유저로서 기대하고 있는 버전이다. 상당히 잘 만들어진 게임이고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별도의 설명은 필요없을 듯.

가장 중요한건 맥에서 스타2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것!! 실력도 없고해서 구매해놓고 잘 하진 않는 편.... 언젠가 심심할 땐 하겠지...

구매 방법은 쉽다. 베틀넷 사이트에서 결제 후 맥용 클라이언트를 내려받아 바로 실행하면 끝!

반응형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