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체온이 그리운 아이들에게 온기를 주세요.

반응형

엄마의 체온이 그리운 아이들에게 온기를 주세요.

제 블로그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후원 온라인 매체이며, 개인적으로도 후원아동에게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나오자마자 홀로 된 아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보육원 영아들입니다.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은 생존을 위해 또래들보다 목을 빨리 가누어야합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배고픔을 호소할 수 있으니까요. 또한 엄마 눈 대신 텔레비전에 눈을 맞추고 낯선 방문객에게도 스스럼없이 안깁니다. 몸도 마음도 추운 계절에 시설 아이들은 더욱 길고 추운 겨울을 보내야만 합니다.

국내 최대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는 이런 시설 아동들에게 온기를 나눠줄 수 있는 모금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모금된 후원금은 시설 아이들에게 지원됩니다. 보육원 환경 개선, 의료비, 치료비, 학용품 및 교복 구입비, 학교 생활에 들어가는 수학여행비 등과 같이 필수적인 곳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태어나 단 한번도 엄마 품을 느껴보지 못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눠주세요. 작은 관심만으로도 엄마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이 차별받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 링크를 클릭하시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후원금 소득공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시면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되어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4년부터 개인은 기부금의 15%(기부금이 3,0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 분에 대해서는 25%)의 금액에 대하여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법인은 소득금액의 10% 내에서 전액 소득공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