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 모집

반응형

로맨틱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 모집

올림푸스와 체코관광청이 지원하는 체코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 모집 소식입니다. 로맨틱 프라하의 대표여행지는 프라하 성, 카렐다리, 구시가 광장 등이 있는데요. 1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네요!

선정된 블로거 체험단에게는 왕복 항공권, 숙박, 제세공과금 및 보혐료, 식사 등 여행에 필요한 대부분의 것이 지원되고 개별활동비만 개인 부담하면 됩니다. 또한 출사 여행부터 여행 후 미션진행까지 약 2개월간 올림푸스 신제품 카메라인 OM-D E-M5 Mark 2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모집기간은 3월 23일(월)부터 4월 12일(일)까지 여유있는 편이며, 출사일정은 4월 24일(금)부터 28일(화)까지 4박 5일 일정입니다. 사진과 영상 촬영에 자신있으신 분, 개인 블로그를 직접 관리 및 운영하시는 분,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분, 올림푸스 카메라 사용자는 우대하는 조건으로 참여대상이 명시되어 있네요.

4월 13일(월) 올림푸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선정자 발표를 한다고하니 페이스북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발대식은 4월 16일(목) 올림푸스 본사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네이버 폼을 이용하여 간편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