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이 3500원? 운안동 옛날 맛 우동(안동 맛집)

반응형

우동이 3500원? 운안동 옛날 맛 우동(안동 맛집)

아무런 정보도 없이 밥 집 찾으려고 그냥저냥 걸어다니다가 발견한 안동 맛집. 우동이 3,500원이고 짜장면이 3,500원이라니! 가격을 보고 한 번 놀라고, 음식 맛을 보고 한 번 더 놀랐다. 가격대비 가성비로 이만한 곳이 없었기 때문.

요즘 물가가 있어서 어지간한 중국집엘 가도 최소 4,000원 이상이고, 안동에서 가장 저렴하고 양도 많다는 신성식당도 가격이 꽤 올랐는데. 이 곳은 포스트 신선식당이라고 불러도 좋을만큼 옛 스럽고 저렴하며 양도 많다.

최근에 생겼는지 지도에도 없고, 위치 설명하기도 무척 어렵다. 운안동 후레쉬마트 맞은편 골목으로 올라가면 있는 곳이다.


▲ 냉우동과 비빔국수, 잔치국수가 4,000원이다! 열무국수도 있다. 둘의 호흡이 상당히 괜찮은 칼국수+조밥 조합도 6,000원이니 착한 가격이 아닐 수 없다.


▲ 신선식당의 그것을 생각하며 비빔국수를 주문해보았다. 음? 양도 많고 맛도 괜찮네? 유부국물도 함께주니 더욱 좋았다.


▲ 잔치국수. 국물 맛도 깊고 양 역시 많았다!


▲ 기본 차림은 강된장에 고추. 꽤 매웠다.


▲ 비빔국수를 슥슥 비벼 먹었다. 상추와 오이가 적절히 들어가 있는데다 양념도 수준급. 일단 가격이 저렴한데 양이 많기 때문에 더 이상 말이 필요가 없다.


강력 추천 맛집! 레전드급! 우리 동네에 이런 집이 생겨 너무나도 기쁘다.



반응형

댓글(2)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4.17 09:41

    푸짐하고 맛있어보여요^^

  • 우힛
    2015.04.17 10:01

    이제 곧 여름이니 비빔국수가 떙기는날 들려야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