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 맛집 - 초원식당 오삼불고기

반응형

봉화 맛집 - 초원식당 오삼불고기

봉화에 강의가 있어 5일이라는 강의 기간동안 매번 점심을 봉화에서 해결했다. 1월달 SNS 강의때도 했던 일이라 크게 어색하지는 않았으나 이번에는 좀 더 다른 곳으로 찾아가보고 싶다는 일념하에 수소문하기 시작했다. 마침 봉화에서 근무 중인 친구 녀석이 있어 몇 군데 정보를 얻은 다음 여기저기 다녀보았다. 처음에 간 곳은 초원식당이라는 곳으로 생김새부터 맛집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곳이었다.

메인메뉴는 돌솥과 오삼불고기라한다. 내가 좋아하는 오삼불고기. 당장 가지 않을 수 없어 방문한 곳.


내성로 3길 20-2에 위치해있다.


초원식당의 메뉴판. 오삼불고기의 가격은 7,000원이고 밥 값은 별도이니 주의. 2인 기준으로 7,000*2=14,000원과 밥 2개일 경우 2,000원이 추가되어 약 16,000원 선이다.


인테리어는 정통 음식점 분위기. 딱 봐도 맛집같이 생겼다.


정갈하고 맛있는 밑반찬들. 밑반찬 전체가 맛있어서 사실 밑반찬만으로 많은 양의 밥을 먹을 수 있었다. 저 동그랑땡이 진짜 맛있었다.


드디어 나온 메인. 오삼불고기! 살짝 매콤하면서도 끈적한게 딱 내 스타일인 메뉴였다. 최고! 고기와 오징어도 푸짐해서 밥을 2공기 먹지 않을 수 없었다.


나중에 또 찾아가고 싶은 맛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