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숨은 맛집 - 보리밀식당

반응형

안동 리얼 맛집 - 보리밀식당

여기 아는 사람 별로 없을걸? 시내 지나가다가 겉모습이 딱봐도 맛집같길래 찾아가본 곳. 근데 진짜 맛집. 상호명은 보리밀식당. 보건소 앞, 옛촌 옆에 위치하고 있다.

옛날 식당 분위기가 물씬나는 인테리어를 가진 곳. 김치찌개, 동태찌개, 보리밥, 칼국수, 콩국수, 돼지주물럭 등의 메뉴가 있다.

콩국수랑 돼지주물럭 小짜 주문해보았다. 돼지주물럭은 1인 메뉴는 없고 2인 이상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다.

비쥬얼 보소? 진짜 맛있는 주물럭. 내가 좋아하는 주물럭.ㅎㅎ 안동에 있는 모든 주물럭 거의 다 접수 중.


밑반찬이 깔끔하게 차려진다.


콩국수. 마치 대야 같은 그릇에 나와서 놀랬다. 맛도 준수한 편! 주물럭 먹으면서 뜨거운 입 한불 가샐땐 콩국수 국물이 짱!


주물럭 시키니까 여긴 된장찌개를 준다! 대박... 밥 두그릇 박살내고옴. 나중에 또 가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1)

  • 2015.07.02 09:47 신고

    ㅋㅋ 안동시에서 이웃님에게 공인
    맛집 블로그로 선정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보고 나면 안동 꼭 가고 싶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