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공허의유산 사전구매 후기

반응형

스타2 공허의유산 사전구매 후기

그냥 뭐 어차피 살 거 미리 샀다는 정도의 느낌인 공허의유산 사전구매입니다. 디지털디럭스 상품으로 3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살짝 비싼 느낌인데, 독립버전으로 바뀌어 출시되었기 때문이라는게 블리자드의 설명이네요.

스타1부터 프로토스 유저로서 프로토스 스토리가 이어지는 공허의 유산을 많이 기다려왔었는데요. 아이맥 5K에서 즐기는 스타2 공허의유산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공허의유산을 사전구매하면 현재 베타 서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다보니 대전상대찾기 모드에서 훈련과 인공지능과의 대전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제라툴과 함께하는 프로토스 캠페인 일부와 친선전, 토너먼트였는데요. 게임을 잘 안해서 실력이 미천하다보니 토너먼트와 친선전은 무리고 현재 캠페인을 즐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이라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기존의 자유의날개 테란 캠페인이나 군단의심장 저그 캠페인도 재미있었는데, 심리적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프로토스 캠페인이 가장 재밌게 느껴집니다.

정식은 올 겨울즘 출시된다고 안내가 되었는데, 어서 출시되어 컴퓨터와의 대전을 즐기고 싶네요. 어차피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미리 구매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1)

  • 2015.08.22 11:33 신고

    스타2는 거의 싱글 게임만 해서 공허의 유산도 엄청 할인되면
    사게 될거 같습니다. 그 때동안 할 수 없다는게 뼈 아프지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