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 명가짬뽕

반응형

안동맛집 - 명가짬뽕

안동버스터미널 쪽으로 가는 방향에 위치해있는 명가짬뽕. 바로 옆에는 그 유명한 삼겹살 무한리필집 새한축산이 있기도하다.

주차 후 명가짬뽕으로 들어간다. 매번 지나다니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이제서야 가볼 수 있었다. 입소문이 조금 난 곳인지 이름을 들어봤다는 사람이 꽤 있었다.


점심시간에, 특히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엄청 많았다. 12시에 맞춰 방문했으나 주문과정이 다소 오래걸렸다.

가족세트 메뉴와 코스메뉴의 현수막이 건물 앞에 떡하니 걸려있다. 게살탕과 유산슬, 탕수육 위주의 구성인데 맛도 괜찮을법하다.


식당 안에서 찍은 메뉴판. 짜장이 4천원이고 짬뽕이 5천원 수준으로 가격은 적당한 편이다.


테이블에서 별도로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면 이걸보면된다.


식사부와 요리부,


코스요리로 나뉘어져있다. 소주는 3천원, 고량주 5천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나름 상호명이 명가짬뽕이라 짬뽕을 주문했다. 양이 엄청많고 해물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좋았다. 그릇은 대(大)접으로 거의 세숫대야 수준이다. 근데 음식이 늦게 나왔다. 20분 정도 기다린 듯...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보다.


짜장면도 맛있어 보인다. 윤기가 좔좔 흐르네.


함께 먹은 탕수육. 찍먹을 좋아하지만 기본으로 부먹으로 나왔다. 맛이 좋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편.

무엇보다 짬뽕이 상당히 괜찮았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해서 가성비가 있었는데, 맛까지 좋아서 더할나위 없었지. 면 자체의 양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고 면은 그냥 보통이다. 국물도 얼큰한 것이 또 먹고싶다. 나중에 가서 또 먹어야겠다. 기본 양이 엄청 많지만 푸드파이터라면 자신있게 곱배기에 도전해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