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맛집] 만리장성, 양 많은 볶음밥 맛집

반응형

[봉화맛집] 만리장성, 양 많은 볶음밥 맛집

이번에도 봉화 보건소 인근 맛집 소개. 만리장성은 중국집이다. 작은 식당이지만 소문난 곳으로 볶음밥이 특히 유명하다길래 찾아가보았다.

지난번에 갔을 때 마침 휴일이라 식사를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문이 열려있었다.


맛집 냄새 풀풀 풍기는 아담한 식당이다.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본다. 짜장이 4,000원으로 괜찮은 가격에 형성되어 있다. 중화비빔밥은 야끼밥으로 통하는 곳이다. 나는 볶음밥을 주문했다. 곱빼기를 주문했더니 1,000원이 추가되었지만 엄청난 양을 보려면 곱빼기를 먹어야만했다. 곱빼기를 주문하니 옆 테이블에 홀로 오신 어떤 아저씨께서 "젊으니까 좋네. 곱빼기도 먹고!"라며 칭찬해 주었다.


식사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살펴보니 KBS 1박2일 팀에서도 이 곳에서 먹고 갔나보다. 마지막 사진에 "곱빼기는 웬만한 사람은 못먹겠다"라고 하는데, 대식가라면 곱빼기를 충분히 박살낼 수 있다. 평범하게 먹는 사람이라면 다소 무리일 것이다. 그만큼 양이 많은 곳.


짬뽕 국물 대신 계란국이 들어온다. 김치와 단무지, 양파는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가져다 먹으면된다.


그리고 대망의 볶음밥 곱빼기!!!


밥공기로치면 거의 3공기 정도 들어간 양이다. 짜장도 풍부하고 끈적하니 고소하고 맛이 있다.


2/3정도 흡입하니까 슬슬 배가 불러오던데 끝까지 다 먹을 수는 있었다. 양이 무척 많아서 다 못먹을 뻔 했지만...


마지막까지 힘내서 결국 클리어! 다음번엔 다른 메뉴 곱빼기에 도전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