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이 실린 매거진 <안동문화필> 2016년 가을호가 나왔어요

반응형

제 글이 실린 매거진 <안동문화필> 2016년 가을호가 나왔어요

안동문화필은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 발행하는 월간 웹진이 있고 같은 이름을 가진 분기별 인쇄책자로 나오는 계간지가 있습니다. 구독자는 약 1만명 정도. 웹진은 뉴스레터 형태로 월 1회 발송되고, 계간지는 우편을 통해 발송되는데요. 저는 월간 웹진에 월 1회, 그리고 계간지에 고정으로 안동 맛집에 대한 소개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이 들어간 개간지 나는 계간지 <안동문화필> 가을호가 나왔습니다.(라임 지리고요) 표지 일러스트가 정말 예쁩니다. 안동탈춤과 차전놀이, 간고등어, 안동사과를 비롯한 농산물, 유교랜드 등이 표현되었네요.


9월의 안동은 정말 많은 행사가 열립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필두로 안동민속축제, 뮤지컬 왕의나라, 하회별신굿탈놀이 기획공연과 정기발표공연, 안동한지축제, 서부시장 간고등어축제와 제비원문화축제 등이요! 가을의 경북은 너무 아름답고 특히 안동은 신명나는 축제가 많아 여행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안동문화필에는 안동의 다양한 소식과 여행 정보가 풍성하게 들어있습니다. 9월에는 특히 가을 행사와 축제가 많은 안동인데, 그 중 대표라 할 수 있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 대한 소식으로 가득채워졌네요.


제가 쓴 '안동의 맛집 이야기'도 많이 봐주세요. :)


그 밖에도 안동간고등어 이야기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코너입니다.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안동의 가을 여행은 어떨까요? 감성 여행을 테마로 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16과 안동민속축제를 즐기는 방법에 대한 소개글도 읽어볼만합니다.


마지막으로 안동축제탈춤축제 일정표가 일목요연하게 나와있어 전체적으로 파악하기에 좋습니다. 원하는 공연이나 프로그램을 미리 확인하고 일정을 조율한 뒤 계획을 짤 수 있을 것 같네요.

안동문화필 웹진은 인터넷으로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