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스 스토어 2호점 잠실점

반응형

2018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스 스토어 2호점 잠실점

평창동계올림픽 오피셜 라이선스 스토어 2호점은 잠실점입니다. 롯데 애비뉴엘 잠실점에 6월 2일 오픈하였습니다.

특히 2호점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멋진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사람들의 반응이 아주 좋답니다.


이번달 말일인 6월 30일에는 롯데월드타워 면세점에서도 라이선스 스토어가 오픈할 계획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면세쇼핑의 찬스도 놓치지마세요!


더불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는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 개점을 통해 꾸준한 상품과 다양성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더 나아가 서울역, 인천공항, 김포공항 및 공공기관 등으로 매장을 확대하여 보다 많은 국민들께 라이선스 상품의 구매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오픈라인 공식 스토어 뿐만 아니라 집에서 편하게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6월 말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e.PyeongChang2018.com)도 오픈할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2018 평창 조직위는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 개점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상품을 다양화할 예정이며, 추후 서울역과 인천공항, 김포공항을 비롯한 공공기관 등으로도 매장을 확대하여 라이선스 상품의 구매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또, 오프라인 매 직접 찾아가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6월 말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e.PyeongChang2018.com)도 오픈 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