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강원관광 홈페이지에선 평창올림픽 후기 또는 강원도 여행후기 이벤트 중!

반응형

지금 강원관광 홈페이지에선 평창올림픽 후기 또는 강원도 여행후기 이벤트 중!

강원관광 홈페이지가 매우 멋지게 개편되었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강원도죠. 이번에 강원관광 홈페이지가 개편되었다길래 저도 한 번 둘러보았는데요.

첫화면에 검색창을 크게 뛰우고 뒤에는 평창올림픽의 아쉬움을 남겨둔 듯 수호랑과 반다비가 멋진 스포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다국어를 지원하며 굉장히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는 모습이에요. 도에서 만든 홈페이지라고는 믿기 어려울만큼 수려합니다.


약간 블로그 형태로 트렌드에 맞게 잘 구축돼 있는 모습인데요. 강원도의 여러가지 것들을 썸네일로 잘 나타내고 있어서 인터페이스가 좋고


다양한 게시물들도 이미지 형태로 볼 수 있어서 유익하네요.


여행지를 비롯한 강원도의 멋진 볼거리들을 한 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구경할만합니다.


이번에 강원관광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바로 강원도 여행후기이벤트 인데요. 강원도에서 즐긴 여행 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후기를 강원관광 홈페이지 여행후기 코너에 작성해주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인데요. 상품이 어마어마합니다. 우수후기에는 아이패드와 갤럭시 기어 스포츠, 외장하드와 샤오미 미밴드가 있고 참여상만으로도 올림픽 기념상품과 사트벅스 커피를 줍니다. 특히 수호랑과 반다비 인형이 있는 모습이라서 무척 끌리는데요!

여행 후기를 작성하실 때 주의사항입니다. 사진이 반드시 들어가야하니 참고하세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강원관광 홈페이지(https://www.gangwon.to/tour)에 접속한 후 여행후기 게시판으로 접속해서 여행 후기 글을 작성하기만하면 끝!


실제 여행후기 게시판에 들어가보니 이미 많은분들이 참여하고 계시네요! 여행후기 몇개를 읽어보니 강원도 여행을 급떠나고 싶어지네요.


재미있고 다양한 스토리들이 있어 구경거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강원도에서 즐긴 후기를 남기시고 상품 당첨의 행운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