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애견수제간식전문점 뚱독스 TTUNGDOGS

반응형

안동 옥동 애견수제간식전문점 뚱독스 TTUNGDOGS

옥동에 애견수제간식전문점 뚱독스라는 곳이 생겼다. 옥동 삼성아파트 1차 상가에 들어선 곳인데 애견인들이 선호할만한 댕댕이들의 간식이 많은 가게다. 나는 고양이보다는 강아지를 좋아한다. 요즘에는 사는곳이 강아지를 키우기가 좀 어려워서 아쉽지만, 예전에는 나도 강아지 많이 키웠었다. 간만에 애견간식점을 둘러보니 옛 생각도 떠오르고 그랬다.

지금은 강아지를 키우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에서 보니 뚱독스에 예쁜 강아지들이 있길래 강아지도 볼겸해서 가보았다.


뚱독스에 가면, 뚱이와


라온이의 귀여운 모습을 함께할 수 있다.


안동 옥동 뚱독스의 모든 메뉴는 무색소, 무방부제로 100% 수제로 만든다고한다. 지금은 가오픈 상태이고 정확한 오픈일자는 2018년 6월 2일 토요일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넉넉한 편.


내부는 아담하지만 현대식으로 잘 꾸며져 있다. 오픈 전인데도 쇼케이스가 꽉 차 있는 모습이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의 경우, 뚱독스는 찾아가는 길이 다소 어려울 수 있다. 주소를 검색해서 찾아가면 제일 쉬운데 그래도 헷갈리는 경우가 있다. 가게가 2층에 있고 도로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서 찾는 길을 살펴보면 먼저 옥동 삼성아파트 1차 상가 가운데에 있는 입구를 찾은 다음


이 팻말을 확인하고 2층으로 올라간다.


2층에는 미용실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더라. 여기 2층은 나도 처음 올라가보았는데 오~~ 좀 색다른 느낌. 2층에서 중간쯤에 뚱독스가 있다.


뚱독스 입구. 케이크와 화식은 일주일 전에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매달 새로운 한정메뉴를 출시한다고한다. 직접 찾아가는 배달서비스가 있어서 유용한 것 같다. 무엇보다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장 인상깊은데, 굳이 방문하지 않더라도 예약, 배달, 택배로도 주문할 수 있으니 편리하다.


카운터에는 커피도 있으니 시간되면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듯.


강아지랑 노닥거리면서 시간을 좀 보내다가 쇼케이스를 한 번 둘러봤다.


뚱독스 메뉴판.


어떤게 인기있을지 몰라서 일단 이것저것 여러개 추천받아보았다.


오리 디포리말이.


닭가슴살 상어 연골말이.


캥거루 꼬리.


치즈오리완자.


닭가슴살 황태말이.


양플랩 오리 핫도그.


연어 큐브(말린것).


사장님 말씀으로는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라고. 보관기간을 물어보니 냉장보관으로는 일주일, 냉동보관으로는 한달 정도. 구매 후에 최대한 빨리 급여하는게 좋다고하니 참고.


사람이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보니 얼마든지 가능하다고해서 호기심에 하나 먹어보았다.


먹어본 맛은 흠… 일단 간이 하나도 안돼있어서 맛이 아주 심심하다. 그리고 애견들이 씹어먹을 것이라서 꽤 질긴 식감이다. 그래도 뭔가 맥주 안주스러운 느낌도 나더라. 생각보다는 큰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다.


귀여운 라온이는 애견간식을 먹는 우리를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고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간식도 좋지만 이 케이크가 마음에 들었다. 이거 하나면 애견들이 실컷 즐길 수 있어보였는데, 케이크 디자인이나 색감도 GOOD. 이 날은 케이크가 2개 뿐이었다. 먼저 소고기 케이크. 내가 애견주였으면 난 이걸 골랐을 듯.


그 다음 연어 케이크. 내가 먹고 싶을 정도.


이외에도 닭발, 양등뼈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수제로 만들고 배달까지 해준다고하니 애견 간식이 필요하신분들은 여기에 문의해보시면 좋을 듯!


오픈 이벤트로 재고 소진시까지 간식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뚱독스에서 직접 만든 탈취제 100ml를 선물로 준다고하니 받으실분들은 서두르세요!


뚱독스 관련 정보

  • 영업시간 : 오전 11:30 ~ 20:00
  • 주소 : 안동시 옥동 638-1 삼성 1차아파트 상가동 213호
  • 매주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4-843-0216
  • 예약/문의 전화 : 010-2440-8181
  • 인스타그램 : @ttung_laon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TTUNGDOGS

업체로부터 원고료와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