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바다회백화점 용상맛집 회덮밥 퀄리티 가성비 굿

반응형

안동 바다회백화점 용상맛집 회덮밥과 초밥 퀄리티 가성비 굿

안동 용상에서 맛집 하나 찾았네. 여기는 원래 스끼다시로 유명했던 곳인듯한데 이번에 회덮밥 먹어봤는데 가성비랑 퀄리티가 아주 매우 완전 굿이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푸짐하고 알차서 자주 먹어도 좋을 듯. 이미 안동 시민분들에게는 꽤 유명한 장소.

바다회백화점 입구. 일요일 저녁시간 전에 방문했는데도 벌써 주차된 차가 꽤 많았다. 근처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서 갔다.


메뉴판. 회정식이랑 물회, 회덮밥, 초밥 등을 식사류로 즐길 수 있다. 바다스페'샬'은 코스요리인가보다. 먹어보니까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서 회식 장소나 모임 장소로도 괜찮아보인다. 


회덮밥 두 개 주문. 배고파서 회덮밥 곱배기로 먹을려다가 메뉴판에서 초밥이 보이길래 회덮밥 + 초밥 조합으로 결정!


회덮밥. 깔끔하게 잘 나온다.


그냥 회덮밥만 시켰는데도 밑반찬이 의외로 알차게 나온다. 샐러드,


옥수수콘도 주고 계란 후라이도 준다.


사실 이 계란후라이 때문에 여기 갔다.


양은 살짝 작은 편이지만, 매운탕도 준다. 영덕에서도 매운탕 주는 회덮밥집이 있고 안주는 곳이 있는데 여긴 매운탕까지 주니까 구색을 잘 갖추었다. 가성비 뛰어난 곳. 그리고 이 매운탕이 진짜 칼칼하고 얼큰하니 아주 맛있다.


버섯구이. 와… 이게 진짜 여기 시그니처라고해도 될 정도. 맛있게 구워서 나오는 버섯인데 정말 맛있다. 회덮밥보다 더 맛있어버림.


전체 풀샷. 아직 초밥 나오기 전이다.


회덮밥 1인 10,000원인데 이정도면 대박이지


초밥. 1만원짜리인데 12피스 나온다.


와사비는 내 입맛에는 살짝 부족하게 들어가 있지만 맛있게 먹었다. 밥이 맛있었다. 추천.


회덮밥에 회 푸짐하게 들어있고 회 퀄리티 아주 좋다.


초장 샥샥 뿌려서


밥이랑 넣고 비벼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 대만족.


계란후라이는 어떻게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밥이랑해서 이렇게 먹었는데 맛있더라. 매운탕이랑 초밥, 버섯구이랑해서 클리어. 다음에 또 가야지.  지금까지 왜 여기서 회덮밥을 안먹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