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X2 햄버거 세트 먹어봄

반응형

롯데리아 더블X2 햄버거 세트 먹어봄

어떤 사람들은 롯데리아를 별로 맛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고 있다. 제일 좋아하는건 롯데리아 데리버거인데 새우버거도 좋아하고 어릴때에도 자주 먹었고 요즘에도 종종 먹는다.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보다 더 좋아한다.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더블X2라고해서 알바생들이 레시피로 만들어먹었다는 메뉴가 새로 출시됐다길래 가서 먹어보았다. 기본 세트 7300원인데 100원을 추가하면 치즈스틱을 먹을 수 있어서 치즈스틱 좋아하는 사람은 100원 추가하는게 이득이다.

티렉스는 같이 간 일행이 먹은거 ㅋㅋㅋ


햄버거 구성은 치즈 2장 패티 2장으로 더블 X2다. 패티랑 치즈가 2개 들어간건 맛있게 먹을만한 포인트. 그런데 상대적으로 안에 들어가는 야채가 좀 부족하고 소스가 살짝 부족해서 좀 퍽퍽한 스타일의 햄버거다. 크기고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가격 대비 살짝 아쉬운 느낌.


나는 데리버거랑 새우버거 2개를 먹는게 더 낫다고 판단했다. 원래 좋아하는 버거라서…ㅋㅋㅋ 치즈스틱은 여전히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