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해정한우 7천원 점심특선 13첩반상 한우된장정식

반응형

안동 해정한우 7천원 점심특선 13첩반상 한우된장정식

올해 4월에 오픈했다는 태화동 해정한우. 참숯구이를 표방하는 곳으로 기본 고깃집이다. 근처 동네에 자주 지나다니는편이긴한데 오픈한걸 지금껏 몰랐다가 건물 옆면에 현수막을 보고 처음 발견했다. 첫 발견 후 일요일 점심 때 방문했었는데 휴일… 그래서 한 번 팅기고 평일날 가기로 마음먹고 또 시간이 흘러… 이제서야 다녀왔다. 아직은 많이 알려진것 같지는 않지만, 조만간 안동맛집지도에 올라가면 곧 많은이들에게 알려질 것 같다. 예전 산수가든을 떠올리게하는 13첩반상 한우된장정식이 점심특선으로 7천원이라는 가성비 가격대. 접근성도 괜찮고 가게도 깔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안동 해정한우 가는 길. 가게 건물 벽면을 가득채운 현수막에 떡하니 13첩반상 한우된장정식이 적혀있다. 윙슬라임카페 아래층이다.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


점심특선 메뉴는 7천원이고 2인 이상으로만 주문할 수 있다. 매우 푸짐한 한 상이 나온다. 13첩반상이면 거의 한정식 수준인데 아주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본 밥이 나물비빔밥으로 나온다. 계란후라이도 들었고 구성이 알차다.


매콤하고 얼큰한 맛의 갈비찜. 진~~~~~짜 맛있다. 단품으로 중짜 2만원짜리도 판매하던데 나중에 저녁에 가면 먹어볼만 하겠다.


양념이 진짜 진국. 13첩 반상의 메인메뉴 되시겠다.


그리고 두번째 하이라이트는 된장찌개. 고깃집이라서 그런지 역시 두부랑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맛도 칼칼하니 끝장나게 맛있다. 이름이 한우된장정식이니까 여기 들어간 고기는 한우겠지?


밑반찬.


각 반찬들 양은 소량이지만 구색도 갖추었고


일단 맛이 모두 훌륭하다.


전체 풀샷. 심지어 파래김이랑 간장까지 준다… 테이블에 고추장이 있으니 고추장이랑 비벼먹을 사람은 그렇게 비벼먹어도 좋다.


밥 한 그릇 더 시켜서 총 두 그릇 박살! 전체 클리어. 하… 너무 만족스럽고 배부른 한 끼 였다. 대박 맛집. 일요일에 안한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