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스토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

반응형

아이폰 앱스토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

아이폰 앱스토어 결제 기능에 카카오페이가 추가되었다. 기존에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등)가 있어야만 결제가 가능했어서 미성년자나 신용카드가 없는분들이 좀 곤란을 겪어야했고 그때에는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등의 방법이 이용되었었다.

이제 신용카드 없이도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해졌다. 앱스토어 설정의 지불방법 추가에 들어가면 카카오페이를 추가할 수 있다.

기존에는 달러로 결제를 하게되면 환전수수료가 붙으면서 조금 손해보는 시스템이 한동안 있었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되면서 원화로 결제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면에서 유용할 것으로 생각하며 카카오페이 자체가 결제와 충전이 간편하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아이폰에서도 앱스토어의 여러 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