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안동 강변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로물들길 촬영

반응형

2019 안동 강변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로물들길 촬영

  • 촬영 : 남시언 작가
  • 촬영일자 : 2019년 10월 12일
  • 촬영장소 : 안동 낙동강변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로물들길
  • 촬영문의 → 카카오톡 ID : namsieon

토요일 오후에 찾은 안동 낙동강변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로물들길은 말 그대로 핑크로 물들어 있었다.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그야말로 대박. 핑크뮬리의 풍경도 대박이지만, 사람이 바글바글한게 인기가 일단 대박이다. 작년과 대단히 비교되는 상황이다. 작년에는 그래도 소소하게 아는 사람들만 종종 찾는 핑크뮬리 단지였다면 올해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 가깝게 찾아가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그런 장소가 되었다. 

우선 접근성이 대단히 좋아서 택시 등을 이용해 오는분들도 많았다. 작년보다 핑크뮬리가 더 풍성하고 예쁘게 자랐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직접 가보니 정말 그랬다. 핑크색 솜사탕을 뿌려놓은듯 온 세상이 핑크빛이었다. 바로 뒤인 낙동강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핑크뮬리는 잘 어울리는 한쌍이었고 사진 찍기에 아주 좋았다. 날씨마저 최고. 

사람이 정말 많았다. 핑크뮬리 반, 사람 반... 일단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 안동이 아닌 듯한 이 풍경은 많은 안동시민들과 여행객분들에게 나들이하기 좋은 공간을 선물하고 있다. 앞으로 안동 곳곳에 이러한(핑크뮬리말고 다른) 소소한 장소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