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천원에 15찬! 고추장불고기 정식 안동 용상 금생식당 맛집

반응형

7천원에 15찬 고추장불고기 정식 안동 용상 금생식당 맛집

안동 용상 맛집을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금생식당은 사실 골목 구석에 있어서 찾기 쉽지만은 않은 그런 곳이다. 숨은 맛집이랄까. 2016년도였나… 처음 발견했을 당시 센세이션이었고 당시에 블로그에 포스팅하기도 했었는데(https://namsieon.com/entry/안동-CGV-근처-용상맛집-금생식당) 간만에 다시 찾았다.

변함없는 간판과 입구의 모습.


메뉴판 역시 큰 변화가 있지는 않다. 가격도 몇년전과 비슷. 쌈밥이나 정식류는 6천원이었다가 이제는 7천원이 되었다. 그런데도 대단히 저렴한 가격이다. 금생식당에서 가장 좋아하는 고추장돼지불고기정식을 주문하였다.


돌솥밥을 준다. 예전에는 그냥 공기밥에 국을 주었는데 이제 돌솥밥인듯.


고추장돼지불고기를 메인으로 하는 한 상차림. 1인 7천원 가격에 15찬이 나오며 반찬이 모두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식단.


이제 돌솥밥과 함께 맛있게 먹으면 된다.


고추장돼지불고기는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인원수대로 먹을만하게 나온다. 깊은 맛이 나는 메뉴다.


밑반찬들이 모두 맛있어서 어느하나 버릴것이 없다.


김치도 맛있더라.


멸치도 맛있게 먹었고. 깍두기도 입에 잘 맞았다.


신선한 쌈채소도 주는데 사진에는 빠졌다. 두부조림도 굿.


밥먹기전 전체 풀 샷. 저렴하고 푸짐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었던 저녁 한 끼였다. 사장님은 여전히 유쾌하시더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