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가네연어장 순살게장 새우장 김부각 밥도둑

반응형

임가네연어장 순살게장 새우장 김부각 밥도둑

집에서 밥먹을려고 반찬들을 사다가 임가네연어장도 함께 구매해보았다. 연어장 사면서 연어장이랑 순살게장, 새우장, 김부각 등 모든 메뉴를 한꺼번에 사보았다.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고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는게 내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훌륭하고 밥이랑 먹기에 딱 좋을 정도로 간이 돼 있어서 밥먹기가 수월하다는게 장점이다. 다른 반찬이 있다면 좋겠지만, 다른 반찬이 없어도 밥 한끼 뚝딱하기에 좋다.

연어장은 연어 품질이 뛰어나다. 연어도 꽤 들었고 연어 자체가 두툼해서 한 입으로 먹기에 좋다. 같이 들어있는 물(?)은 먹는건지 안먹는건지 몰라서 조금만 밥비빌 때 쓰고 있다.

새우장 역시 연어장과 비슷하게 간이 적당하고 밥이랑 먹기에 좋다.

순살게장은 빨간색이라서 일단 비주얼적으로 좋으며 듬뿍 넣어서 밥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다. 연어장이랑 새우장, 그리고 순살게장을 함께 비벼 먹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김부각은 밥먹을 때도 먹고 며칠전에 집에서 맥주 한 잔 할 때 맥주 안주로도 먹었는데 꽤 훌륭한 밥반찬 혹은 맥주 안주다. 내 입에는 크기가 좀 커서 여러번 깨물어먹어야하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원래 김 자체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고 있다. 김부각은 비용이 좀 많이 드는 편이라서 다음번 구매는 조금 고민하고 있다. 한동안 밥 반찬은 문제 없을 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