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정하동 황해 스지 아롱사태

반응형

안동맛집 정하동 황해 스지 아롱사태

아는 형님께서 먹어보니까 괜찮다더라고 추천해줘서 같이 간 곳. 정하동 황해. 황해를 찾아보니까 예전에 태화동에 있던 황해는 정하동 황해이고 지금 간 곳은 황해수육이라는 이름으로 지도에 등록돼 있다.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건가? 아무튼 잘 모르겠지만 여기는 황해수육이다.

스지랑 아롱사태 大 짜. 와 너무 맛있다. 올해 먹은 술안주 중에 BEST 5에 들어갈듯. 강력 추천. 사람도 많더라.


황해 수육 입구. 메뉴판은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몇 개 없다. 그냥 스지랑 아롱사태를 먹거나 아니면 모듬수육을 먹으면 된다. 맛있다.


기본 차림은 간소한편. 꾀돌이 간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꾀돌이가 이렇게 맛있었나?


메인메뉴보다 먼저 주는 해장국. 양은 그렇게 많진 않지만 안주로서 썩 괜찮은 녀석이다. 국물은 조금 심심한편이지만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술 먹기 전인데 해장국을…ㅋㅋㅋ


메인메뉴 등장 두둥! 일단 건더기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푸짐~


냄새부터가 일단 다르다. 스지랑 사태 듬뿍 들었고 계속 졸이면서 먹으면된다. 불을 오래도록 켜두어도 건더기가 퍼지는 느낌이 거의 없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술이랑 먹었다. 처음에 주는 간장이랑해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데 간장은 새콤한 편이라서 고기와 무척 잘 어울린다. 무엇보다 이 고기들이 우러나온 국물이 일품이었다. 와…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어느정도 먹다보면 소면을 준다. 나는 원래 소면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여긴 국물이 끝판왕이라서 소면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아주 만족스럽게 맛있게 행복하게 술 마신 곳. 조만간 또 갈 예정 ㅋㅋㅋ 단골될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