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 안동옥동점 찜닭 배달시켜먹기

반응형

두찜 안동옥동점 찜닭 배달시켜먹기

집에 사람들 놀러와서 저녁을 같이 먹기로했다. 뭘 먹을지 얘기하다가 찜닭을 먹고싶다길래 배달의민족에서 찜닭 검색하다가 두찜 안동옥동점이 있길래 한번 배달시켜보았다. 까만맛에 매운맛 단계는 3단계 보통맛으로 1마리 주문했다. 리뷰 이벤트로 리뷰를 쓰면 돈까스를 서비스로 주는게 있어서 그것까지 같이 신청!


일단 좋았던점이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배달이 엄청 빨리왔다. 한 20~30분 정도 소요됐던것 같다. 보통은 50분 걸린다고하면 50분에 거의 맞춰서 오는데가 많아서 배를 곯아야했는데 빨리와서 만족.


찜닭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다. 일반 찜닭집이 25000원인걸 생각하면 여기는 2만원 초반대 가격 형성이다. 가격이 내려간만큼 양 자체는 찜닭골목 찜닭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었지만 엄청 배부르게까지는 아니더라도 맛있게 즐기기 딱 좋은 양이었다. 3명이서 먹었다.


펩시가 아닌 코카콜라를 준다. 원가가 코크가 더 비싼걸로 알고있다.


까만찜닭이 있고 빨간찜닭이 있는데 빨간건 매울까봐 까만걸로…ㅋㅋ


찜닭 요리 상태는 훌륭했으며 안에 들어있는 당면이랑 떡, 감자 등도 맛있어서 간만에 배달시킨 찜닭으로 맛있는 저녁을 해결했다.


다음에 찜닭먹고 싶을 때 다른 메뉴로 또 시켜먹어볼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