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송현 인생진국 순대국밥

반응형

안동 송현 인생진국 순대국밥

아침 식사가 된다. 오전 6시부터 문을 연다고 한다. 이른 아침에 순대국밥 한 그릇 개운하게 먹고 싶을 때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송현 오거리에서 영주 통로로 가는 방향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주차하기가 편리한게 이 가게의 장점이다. 가게 안도 쾌적하고 넓다. 혼밥하기에도 좋다.


순대국밥과 뼈해장국 전문점이라고한다. 이번에 순대국을 먹어봤는데 다음번엔 뼈해장국을 먹어봐야겠다.


반찬은 다른곳과 대동소이하게 나온다. 양파가 맛있었다.


메뉴판. 순대국과 시래기순대국, 뼈해장국이 있고 정식이 있는게 특이하다. 아! 다음에 정식을 먹어봐야겠다. 미니수육을 주니까. 순대를 따로팔고 부추전이나 모듬수육, 감자탕 등 엇비슷한 다른 메뉴들도 여러개 갖추었다.


메뉴판 옆 안내문에서 24시간 이상 정성으로 우려낸 진한 육수라고 적혀있다. 순대국에 다대기(양념장)이 기본적으로 들어있다. 그래서 다대기를 넣어서 먹지 않고 하얗게 먹고 싶은 사람은 주문할 때 미리 이야기를 해야한다. 포장도 가능.


순대국. 기본으로 한 번 시켜봤다. 머릿고기랑 살코기 일부, 순대 일부가 들었다. 순대 자체가 아주 맛있어서 인상깊었다. 그런데 기대했던 국물은 내 입에는 조금 심심한 맛. 그래도 밥이랑해서 먹기에 무난했다. 손님들도 꽤 있는걸로 봐서 주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양이다.

가게 바로 옆에 이마트24가 있는데 바리스타가 있는 편의점이라고해서 한번 찍어봤다.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즐길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