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 맛집 뚱단지 제육볶음

반응형

안동과학대 맛집 뚱단지 제육볶음

주물럭이 먹고 싶었지만 3인분 이상부터이고 3인분도 충분히 먹을 수 있긴한데, 밥 먹을 시간이 부족했던 평일이라서 제육볶음 2인분으로 결정했다. 1인분 5,500원이고 밥 한그릇까지 추가해서 총 12,000원에 먹었다.

대학교 앞이라서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많은게 특징이다. 대체로 대학 앞은 안동대도 그렇고 과학대도 그렇고 양이 푸짐하고 맛이 준수하다. 구색으로 나오는 것들이 빠진 경우가 많지만 사실 가격을 생각하면 수긍간다.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지만 전체적으로 맛있다. 오뎅이 특히 맛있었다.


소시지 구이가 있었는데 대학교 식당에서 나오는 그런 스타일과 닮아있어서 두 번 리필해서 먹었다. 밥 도둑이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 ㅋㅋ


밥공기에 이렇게 밥을 한가득 담아주는 곳을 나는 좋아한다.


제육은 훌륭하게 나왔다. 양이 일단 많고 양념도 매콤하니 좋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