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시내 아담하고 매력적인 혼다라멘

반응형

안동 시내 아담하고 매력적인 혼다라멘

안동 시내 구석에 몰래 자리잡고 있는 혼다라멘. 언제 오픈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알음알음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라멘가게다. 아담하고 매력적인 이 곳은 소규모로 간단하게 맛있는 라멘을 먹을 때 방문하면 좋을 곳. 안동 시내라서 접근성이 좋은편이다.


혼다라멘 입구. 구석에 있어서 멀리서는 잘 안보인다. 지나가다가 봐야만 갈 수 있는 곳이다. 안동 시내에서 보건소로 가는 골목에 자리잡고 있다. 분위기가 조용한게 진짜 일본에서 갔었던 그런 라멘집 분위기가 난다.


기계식 주문을 받는 곳이다.


기계 주문이 있는데 메뉴판이 또 별도로 제공된다. 테이블마다 비치. 사이드메뉴가 이것저것 있고


덮밥류가 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라멘류.


인기있는 라멘류.


혼다라멘은 돈코츠라멘이다. 단품 4900원으로 꽤 저렴한편. 여기에서 차슈나 계란 등을 추가해서 골라 먹었다.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은은한 조명을 갖추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다. 5개 정도 있었던 듯. 아담하고 소박하게 먹는 곳.


숯불고기 라멘에 돈까스를 추가해서 먹은 메뉴. 고기가 꽤 들었다.


돈까스도 의외로 맛이 괜찮았다.


돈코츠라멘, 여기에서는 혼다라멘에 차슈와 계란을 추가한 구성. 사이드로 추가했는데 넣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별도로 나오는점이 특이하다.


차슈랑 계란 모두 넣어서 푸짐하게 즐겼다.


차슈 퀄리티가 준수했다. 면도 맛있고. 국물은 내 입에는 조금 아쉬웠다. 돈코츠 특유의 구수한맛의 강도가 좀 약했달까. 후쿠오카의 잇소우 라멘처럼, 압도적으로 구수한 맛이 나는 가게가 안동에는 잘 없다.


그래도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다. 계란이 특히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다. 라멘집 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고 실제로 이 날도 많은 손님들이 계셨다.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곳으로 보인다. 체인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