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치킨플러스 핫초킹 순살 꿀맛

반응형

안동 치킨플러스 핫초킹 순살 꿀맛

안동 치킨플러스 옥동점. 예전에 지인들이랑 두마리도 시켜먹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배민 훑어보다가 치킨플러스에서 핫초킹이라는게 있길래 시켜보았다.


배달은 35분 정도 소요되었다. 집이랑 매우 가까운곳에 있는데도 배달비를 1천원 내야한다는게 조금 아깝긴하지만,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는 곳.


핫초킹 순살은 매콤달콤한 맛인데 소스가 맛있어서 밥이랑 먹기에도 아주 좋아보였다. 술안주로 먹기에도 굿. 내 입에 잘 맞았다. 많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진 않았고 공룡알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다. ㅎㅎㅎ 공룡알 맛집 치킨플러스…ㅋㅋ

앞으로 몇 개 더 시켜먹어보겠지만, 현재까진 핫초킹 순살이 최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