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치킨

반응형

안동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치킨

요새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이 인기라길래 한 번 시켜먹어보았다. 배달은 배민에서 주문. 안동 굽네치킨에서 주문했는데 안내는 70분으로 떴지만, 실제로 배달은 40분만에 도착했다. 따끈따끈한 치킨이 배달왔다.


통은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있다. 갈비천왕같은 치킨은 플라스틱 같은 통에 들어있는데 이건 종이 상자에 들어있다.


소스 2종류와 치킨무, 치킨 한마리, 그리고 구운 계란이 들어있다.


특히 구운계란이 매력적이었다.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고블링 소스와 마블링 소스가 있는데 내 입에는 고블링도 맛있었지만, 고추바사삭에는 마블링 소스가 좀 더 맛있게 느껴졌다.


양은 의외로 푸짐. 순살이라 퍽퍽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구운 치킨이라서 구운 치킨 특유의 맛이 잘 살아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상당히 맛있었다. 굿!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