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으로 바꾸니 새로운 세계 +_+

반응형
벌써 이놈을 산지도 몇년이 됫는지.....
올해부로 한 6년 정도? 5년정도? 된것 같네요...
예전에 랩하고 녹음하고 할 때 한창 쓰던 녀석인데, 그동안 깜빡하고있다가 
오늘 누자베스 앨범 듣다가 문득 생각나서 찾았네요 !!







기존에 그나마 가격좀 한다는 이어폰으로 게속 듣다보니, 음색이 영~ 별로였는데,
간만에 헤드폰을 착용하니 신세계네요 ㅎㅎㅎ

저는 주로 베이스가 강한 힙합곡을 주로들어서 훨씬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
제품은 소니 DJ 시리즈인데... 당시에도 좀 저렴한 모델이엇는데 요즘엔 모르겟네요 ㅎ
우... 안들리던 음색도 들리고 쾅쾅 거리는게... 장난 아니네요 ㅎㅎ

그동안 어디있었니 ~~~ 재야에 숨어있던 인재를 만난 느낌?
마치 유비가 제갈공명을 얻었을 때의 기분이라고나 할까요?

단점은...... 장시간 착용할 시 귀가 압박되기 때문에 살짝 통증이 잇다는거? 그리고 차음성이 강해서 주위소리가 안들리는거.... 정도네요 ㅎㅎ
이럴 땐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운드를 올리고 목에 걸어놓고 그냥 들으면 되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