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낙동강변 금계국 배경 스냅사진(일반인모델)

반응형

안동 낙동강변 금계국 배경 스냅사진

  • 촬영 : 남시언 작가 @sieon_nam
  • 안동스냅사진 인스타 : @andongsnap
  • 촬영일자 : 2020년 5월 27일 오후
  • 모델 : KSB
  • 촬영장소 : 안동낙동강변
  • 촬영 장비 :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 RF 35mm, RF 24-105mm L, RF 85mm L, 삼양 14mm
  • 촬영문의 → 인스타 DM 또는 오픈 카톡(https://open.kakao.com/o/suVffk8b)


안동 낙동강변에 예쁜 금계국이 만개해서 그쪽으로 이동하여 컨셉 촬영을 해보았어요.

안동 낙동강변 주변에는 5월 말경에 예쁜 금계국이 엄청나게 많이 피어납니다. 가까이에서 봐도 예쁘고 멀리서 봐도 예쁜데 저는 개인적으로 가까이에서 보는게 좀 더 예쁘다고 생각해요. ㅎㅎ 꽃에 둘러싸인 모습으로 스냅을 찍어보았어요. 최근에 산 RF 85mm F1.2 렌즈의 회오리 보케가 아름답게 들어가네요!

인물사진에 잘 어울리는 세로 방향으로도 여러컷 찍어보고,


서 있는 상태에서도 찍어보았어요. 날씨가 맑아 선명한 사진이 많이 나왔어요.

그늘로 이동해서도 스냅 사진 찰칵!

금계국이 여기저기에 있어서 좋은 배경이 되어줍니다.


금계국 스냅사진도 예전부터 찍어보고 싶었던 컨셉이었는데 이번에 달성했네요! 여러분들도 5월말경에 낙동강변에서 예쁜 금계국을 배경으로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